본문 바로가기
게임

원피스 해적무쌍4 완벽 리뷰! (원피스 팬 필독)

by 1시간 전입니다 2023. 2. 16.

해적무쌍 트레일러

 

 

여러분들 원피스 좋아하시나요?

 

원피스는 일본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

그 게임도 상당히 많이 나왔는데요

 

솔직히 나올때마다 팬들은 뭔가 모를 아쉬움에

실망감을 숨기지 못하고 있습니다..

 

저 또한 여러 원피스 게임을 해봤지만

그나마 할만했던게 해적무쌍 시리즈였네요,,ㅎ

 

이번 2023년에 원피스 오디세이가 나왔는데

요건 또 스위치는 연동을 안시켜주고..

 

왜 이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미만 있다면

충분히 살려고 했습니다.

 

하지만 뭔 턴제...

 

턴제인거 확인하고 안 사신 원피스 팬들

진짜 정말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.

 

그러면 대체 원피스 게임은 뭘 해야하나?

해적무쌍4로 오시죠 ㅎㅎ

 

해적무쌍5 업데이트를 기다리며 

우리는 그나마 갓겜인 4를 즐기면 됩니다.

 

 


 

탄탄한 캐릭터 라인

 

 

대충봐도 이정도 캐릭터가 있습니다.

여기서 dlc라고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!

 

저거 하나하나 캐릭터 다 즐기기도 솔직히 오래걸려서

은근 오래 갖고 놀 게임입니다.

 

전 이중에서도 루피가 단연 제일 재밌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왜냐면 기어포스랑 스네이크 맨을 실제로

사용 가능한데 그게 진짜 꿀잼;;

 

역시 여기서 제일 사기 캐릭터느 카이도우이긴합니다.

 

실제로 플레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묵직합니다..ㅋㅋ

 

 

 

 

가장 최근에는 키즈키 오뎅까지 추가 되었습니다!

 

제가 좋아하는 야마토가 없는건 좀 아쉽긴하지만

 

빅맘,카이도우,오뎅 등 거의 모든 캐릭터를 즐길 수 있고

자유도도 어느정도(?)는 보장되지만

 

무쌍 게임의 특징답게 일단 하루종일 내내

엑스트라만 죽입니다 ㅋㅋㅋㅋ

 

그래도 스트레스 풀기엔 나름 나쁘지 않고

내가 좋아했던 원피스 캐릭터를 실제 움직여보고

기술을 쓸 수 있다는 것에 의미를 두면

 

나름 재밌게 할만합니다!

 

 

그래픽

 

 

스토리라인도 은근 탄탄하고

기술 구현 그래픽도 괜찮고..

 

전 진짜 후회안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.

 

하지만 스토리 진행하면서

그래픽은 정말 이질감이 있긴해욬ㅋㅋ

그것만 좀 감안하면 진짜 할만합니다.

 

 

 

이게 애니의 장면이 아니라

게임 장면입니다..

 

솔직히 그래픽 하나는 인정하시죠?

 

근데 제 기준 요 그래픽이 인게임 내에서도

어느정도 유지돼서 재밌었던 것 같아요 

 

 

 

원피스 해적무쌍4 가격 (싸게 사는 법)

 

 

 

 

ㅋㅍ에서 현재 44000원에 팔고 있습니다!

근데 중고로 사시는거 추천합니다.

 

그러면 하다가 다 깨거나 질리면 바로 팔 수 있어서..ㅎ

 

중구로 구매하신다면 3~3.5에 구매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총평

 

 

 

 

일본에서 500만장 이상 팔린 요 해적무쌍4

 

정말 재밌으니 꼭 한번쯤은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 

저도 사고 종종 하고 있는데 재미없다는 느낌은 아직

받아본적이 딱히 없습니다.

 

옷도 계속 주고 코스튬이 계속 생겨서 나름 코디하는 맛도 있고

 

한 스테이지를 깰 때 마다 얻은 돈으로 새로운 스킬을 사고

 

루피같은 경우엔 기어포스, 스네이크맨 버전도 구매하고 하면

 

진짜 재밌습니다 ㅋㅋ 꼭 해보세요 ㅎ

댓글